티스토리 뷰

 

주로 행성인간, 조의 영역 중심.

가끔 묵시의 인플루언서. 문유도 1장.

 

 

CP는 BL HL GL 다 섞여있으니 유의하시고 봐주세요. 순서 뒤죽박죽.

TS도 3장 있음.

 

패러디, 트레이싱같은 것도 섞여 있음.

모아보니 좀 많다.

 

 

★뭐든 괜찮으신 분만 열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보기

 

 

 

 

 

"섹시한 쓰레기" 유성우

(트레이싱)

 

 

 

 

유명한... 그 만화 트레이싱 ㅋㅋㅋ

일식 셰프 프란시스 권...

 

 

 

성연복선~

 

 

 

럭키...스케베

 

 

 

묵시에 처음 나왔을 때...

후리스 넘 예쁨

 

그리고 닉넴 피카인데 노랑 쥐새끼 이러니까 아무래도 삐까쮸 생각나버림..

 

 

 

 

아니 ㅋㅋ 나 이제부터 무거워질 건데 ㅋㅋ 진짜로 ㅋㅋ

 

 

 

언니 샴푸냄새

 

 

ㅁㅅ님 생일 축하한다구...간단히 그렸던 소원이 ㅠ

 

 

 

어김없이...다키마쿠라! 뽑으려고 그렸던 거

 

한들시멘트 가족들 13명+2마리를 이미지로...

 

 

 

 

 

조카와 삼촌

 

 

 

 

문소원 MK2

퍼 뭐시기 게임 패러디...비스무리하게 그렸던 거 

 

 

클로즈업

 

메카 좋아하는데 잘 못 그려서 손이 안 감

 

 

 

 

 

 

 

(리퀘)

수류탄 가지고 노는 프란시스 권

 

 

 

(리퀘)

황지소원

예쁜 사랑 하렴...

 

 

 

 

(리퀘)

옷 바꿔입은 미한한나

당초 지정은 한나 겨울옷...이었지만

 

 

 

이 옷도 포기할 수 없어서 입혀줌 ㅋㅋ

 

 

 

 

(리퀘)

정황지가 정미은 옷 입고 황지선 대사 말하기

 

 

 

문소원 메이드복 챌린지

 

 

 

 

묵시의 인플루언서에 정황지가 등장했다고!

 

 

 

 

(리퀘)

소원황지

형이 또 떠나는 게 싫어서 꽉 잡고 안 놔주는 뭐 그런 거임...

 

 

 

 

머리 묶는 문유

장발남은...유죄다. 

 

 

 

묵시에! 정황지가! 등장한다고!

 

 

(리퀘)

정장입은 정미은

 

 

 

정황지가 지구를 구한다

 

 

 

 

 식후땡

 

 

 

복선이랑 데이트한다고 노래방가서 러브립싱크 노래 부르면서 안무도 추는 위성연

 

 

 

 

 

 

초코맛 보○달이란 게 있길래 번뜩 생각나서 그렸던 성연황지 낛만화

초코맛 맛있어요...

 

 

 

이건...성연이와 복선이의 2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

라는 논쟁(?)이 있었을 때 생각해서 그렸던 거

 

 

 

 

 

묵시 외전에서 프란시스 이 미친넘이 윙크를 하고 자빠졌길래

홀려서 그렸던 거

 

너무 앙큼하다...

용서할 수 없음

 

유죄

사형

 

 

 

 

 

새끼황지 볼따구는 말랑쫀득

 

 

 

졸려서 그렸던 프란시스

 

 

 

 

 

(리퀘)

배호프란

 

 

 

 

(리퀘)

배호프란

 

얘네는 뭔가 딱 어른의 교제라는 느낌이 들어서 꾸준히 좋음.

 

 

 

(리퀘)

성연복선

 

간질간질한 청춘...

 

 

 

(리퀘)

황지소원황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황소황의 스탠스

 

황지->소원: 황지가 겁나 들이댐. 소원이 어색해하면서도 일단 받아줌.

소원->황지: 지가 들이댈 땐 언제고 막상 소원이가 들이대면 당황해서 대처를 못 함.

 

 

 

 

(리퀘)

성우황지

 

...이거 범죄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퀘)

한나복선

 

백합핥기들의 음흉한 속셈에 의해 가슴을 맞대게 된 한나와 복선이

복선이는 가슴이 우월한 편이고, 한나는 허벅지와 엉덩이가 우월하다고 생각함...

 

 

 

 

 

트친들의 최애캐가 그리고 싶어!

해시태그 작성해서 그렸던 거.

 

참여 감사합니다!

 

 

 

 

 

 

 

 

▼TS 주의

 

 

 

 

 

 

 

 

 

 

 

 

 

 

 

 

 

 

 

 

 

씹타쿠들 욕망에 의해 TS된 프란시스임...

가슴은 커야 함. (사심 가득)

 

 

내친 김에 서배호도 TS해버림

이놈은 빈유여야 함 (사심 가득)

 

 

 

한때 유행했던 그 챌린지 ㅋㅋㅋㅋ

프란시스♀는 여유롭게 가능, 배호♀는 불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