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석 유니버스(조니버스)

+조의 영역

+행성인간

+묵시의 인플루언서

 

죄송한데 주인공이세요?(죄송주)

 

위의 작품군 2차 연성 백업모음

 

 

CP요소가 혼재해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BL있음!)

 

 

+최근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해서,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들도 늘어나는 중!

아직 열심히 공부 중이지만...

 

 

더보기

 

 

 

작가님 신작~

"죄송한데 주인공이세요?"의 작중작 "로맨스를 죽이러 왔다!"를 표지?풍으로 그려봤던 것.

 

짓시하면서 그리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보여드리면서 그렸었는데

이래저래 조언도 해주셔서 좋았다.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요건~ 묵시 완결때 그렸던 것.

한들가족들!

 

 

 

 

리퀘?였던 것 같음

황지소원

 

 

 

 

이것도 리퀘였음

롤리팝 먹는 프란시스 권

 

 

 

행성인간 메인 빌런즈.

 

김사능+유성우 콤비.

 

 

 

4월 5일은 정황지의 생일!

 

 

 

(리퀘) 소원황지

 

 

 

(리퀘) 일진희우 (?)

 

일진이 이름이 그래서 뭐야...?

진짜로 이름이 일진이야?

 

 

 

(리퀘) 미한한나

 

하지만 한나미한같은 그런...

 

 

 

리퀘...였는지 가물가물한테 아마 리퀘였을 듯

프란배호!

 

 

 

 

예쁘장하게 생긴 아마추어 골프선수 서배호

 

 

 

 

조니버스 걸즈(?) 몸매랑 속옷 상상해봤던 거.

이 정도는...그냥 올려도 괜찮겠지? ^^;;

 

복선이가 제일 나이스바디라고 생각함!

 

 

 

 

ㅈㄱ님 생일축하!

 

 

 

ㄷ님 생일축하!

 

 

 

 

갓기천사들

 

 

 

 

(리퀘) 여자황지

 

 

 

(리퀘) 문소원

 

 

 

15황이 할 만한 녀석이라 생각하며 그렸었는데

너무 어렵더라고

 

나중에 재도전...할 수 있으면 좋겠구먼요

 

 

 

 

트위터에서 트친들끼리 합작을 했었는데 이건 제가 "러프 스케치"를 한 문소원!

 

 

이건 ㄴㄴ님 러프 위에 제가 선화 딴 것!

 

 

ㅊㅇ님 러프 -> ㄴㄴ님 선화 -> 제가 채색한 그림!

 

합작 즐거웠습니다~

 

 

 

 

 

 

공주님~

 

 

 

ㄹㅇ님 생일축하!

 

 

 

ㅈㅍㄴ님 생일축하!

 

 


 

그림: ㅁㅎ

채색: 제가 함 ㅎㅎ

 

그림은 그렸는데 색칠하기 귀찮다길래 나 줘~

했더니 진짜로 주길래 진짜로 칠했던...

 

미한한나! ㅜ.ㅜ

 

 

 

 

아패프로 산 다음 가장 먼저 그렸던 그림~

황지~

이 땐 팔레트도 없고 일단 무료판이었던 ㅁㄷㅂ으로 그린 거라 굉장히...애매했다...

무엇보다 거의 16년간 판타블렛만 써오다가...

액정타블렛 비스무리한 아패 위에 그림 그리려니까 진짜 어색해서...

 

지금도 연습 열심히 하는 중.

 

 

 

한나♡미한

 

 

 

요건 프로크리에이트 사고나서 제일 처음 그렸던 미은이!

 

딸기 먹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모루카 봤었는데...

자꾸 황지 생각나서 그만 이런 어이없는 모에화를...ㅜ.ㅜ

 

옆에 도둑역할로 철렘 있는 것도 너무 잘 어울리고 웃김

 

 

 

주관과 편견으로 이루어진...이기명/유성우 비교!

유성우는 38살이고, 이기명도 거의 30대 후반일텐데...

 

한쪽은 처연 유부남이고 한쪽은 싸가지 독신남이라는 게 웃기군...

 

 

 

퍼뭐시기 게임 생각하면서 그렸던...

 

문소원의 멋진 기계다리!!

 

저렇게 바퀴가 달려서 바퀴로 이동하는 캐릭터를 모티브로 그려봤음.

 

 

 

죄송주

♡은하재희♡

 

은하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가끔씩 날 놀라게 만든다...

 

이 자식아 유부남답게 좀 굴어(?)

 

 

 

 

 

은정은하 100% 럭비♡

 

 

 

죄송주 보면서 계속 은정이한테 감겨가는 걸 느끼는 중

 

저 눈물점 진짜 반칙임...

 

 

 

 

재수없는 오너캐릭터~

 

 

 

 

은하와 재희(?)와 은정이...(?)

 

 

 

 

유쾌한 행성민들 ^^

 

 

 

 

미한♡한나

 

 

 

 

우리 공주님~

 

 

 

 

미은깅

 

 

 

 

 

 

평소에 입고다니는 옷을 평소에 닮았다고 생각되는 캐릭터한테 입혀주기~

누구 닮았냐고 질문 받아보니 한나, 미은, 은정 이렇게 3명이 나왔어요~

 

 

 

 

 

김사능이 실눈캐릭터로 표현되긴 하는데,

유성우가 "여우눈 자식"이라고 표현했던 걸 생각하면 이런 느낌...? 일까?

 

생각하며 그렸던 것.

 

 

 

 

초기설정(폐기설정) 김사능 + 정황지.

 

이 때엔 능력이 방사능이고 이름은 다른 것이었겠지만...

 

 

 

 

"나한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

 

 

초기설정 사능이었다면 점점 죽어가는 자신의 몸(행성)에서 탈출하기 위해...

황지의 몸을 빼앗을 생각이었다는 것이 재미있는 부분인 듯...

 

정작 본편에선 접점이 거의 없었지만. 

 

 

 

 

 

댓글